'2019/06/16'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06.16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게임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2. 2019.06.16 Body의 기능 및 용도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파운더들 Founders은 그들의 곧 창조될 우주를 위한 선택의 게임으로서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 게임 Polarity Integration Game을 선택했습니다. 파운더들은 같은 게임을 이미 끝낸 다른 우주로부터 온 존재들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이 사자인들 Felines과 조인들 Carians이었습니다. 그들의 우주에서 사자인들은 빛을 대표했고, 조인들을 어둠을 대표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건축하고, 영혼들을 위한 육체적 용기를 포함한 생명형태들을 창조하고, 행성들과 별들에 이식해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이 또한 창조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자인 우주건축공학자들 Feline Universal Construction Engineers이 행성들을 창조했고, 사자인 유전공학자들 Feline Genetic Engineers이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으며, 반면 조인 자기공학자들 Carian Magnetic Engineers은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을 맡았습니다.

게임을 위해 창조된 두 주요 인종들이 인간들 Humans과 파충류들 Reptiles이었습니다.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되었고, 파충류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건축이 끝난 후, 파운드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들의 그룹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그 자체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이 게임 공학자들 Game Engineers이었고, 요청에 응한 90명이 있었습니다.

파운드들은 90명의 게임 공학자들과 회의들을 마련했으며, 게임을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90명은 둘로 나누어져, 게임의 시작으로, 9차원에서, 45명은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로 태어나고, 다른 45명은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보로 태어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에게 완성된 양극성 통합 게임의 유전적 기억을 주입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감독자들은 10차원과 11차원에서 스물넷의 위원회 Council of Twenty-four와 열둘의 위원회 Council of Twelve로서 주재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지휘자들 Game Directors은 아홉의 위원회로서 12차원에서 주관할 것이었습니다. 일단 우주의 모든 영혼들이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면, 게임이 끝날 것이고, 우리의 우주는 신성한 창조자 Divine Creator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파충류와 인간들은 두려움, 증오, 편견을 넘어가는 것, 그리고 그들의 암호들 안에서 13차원의 연민의 공식을 활성화하는 것을 배울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의 차이점의 진가를 인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그들의 진화적 목표인데, 우리의 은하계가 이 드라마를 상연하기 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자인들은 그들 자신의 우주에서처럼, 우리 우주에서도 마스터 유전공학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우주에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있는 모든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영혼들이 태어나 사용할 육체적 용기들을 포함합니다.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

1. 영혼을 위한 육체적 용기

2. 신들은 자신이 직접 피조물을 경험하고 창조성을 계속 표현할 수 있는

    물질적 매개체를 창조해야겠다는 결정에 의해 인간의 몸을 창조

Posted by Vegan & Green TheBeetleKim